본문 바로가기
정신 건강과 대인 관계

사회생활할 때 써먹는 칭찬 멘트 39가지

by 즈블리 2024. 2. 1.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회생활할 때 써먹는 칭찬 멘트 39가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회생활을 잘하는 방법 중 하나가 칭찬을 창의적으로 잘하는 것인데요. 평소 칭찬에 인색하고 사회생활과 대인관계가 서툰 분들은 칭찬멘트를 미리 알아두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본문에서 확인해 주세요.

칭찬하는 여자

 

사회생활할 때 큰 도움 되는 칭찬멘트 39가지

  1. 입고 계신 옷이 정말 잘 어울려요.
  2. 공감을 잘해주셔서 말할 맛이 나네요.
  3. 웃으실 때 주위가 화사해지는 것 같아요.
  4. 향이 너무 좋네요.
  5. 향이 잘 어울려요.
  6. 사람을 참 편하게 해 주시는 것 같아요.
  7. 착용한 액세서리가 참 예쁘네요.
  8. 목소리가 참 좋아요.
  9. 웃음소리가 굉장히 유쾌하시네요.
  10. 항상 긍정적인 모습이 보기 좋아요.
  11. 어떤 음식이든 맛있게 잘 드시네요.
  12. 덕분에 정말 큰 도움이 됐어요
  13. 정말 든든하네요.
  14. 덕분에 오늘 하루 너무 즐거웠어요.
  15. 요리 정말 잘하시네요.
  16. ~에 대해 잘 아시네요. 대단해요.
  17. 정리정돈을 잘하셔서 항상 깨끗하네요.
  18. 정말 부지런하세요.
  19. 잘 챙겨주셔서 빠르게 적응했어요.
  20. ~이 바뀌셨네요? 너무 잘 어울려요.
  21. 새로운 것을 배우려는 모습이 참 멋져요.
  22. 말을 조리 있게 잘하시네요.
  23. 아이디어가 정말 좋은데요?
  24. 이걸 어떻게 기억하셨어요? 참 섬세하세요.
  25. 말씀하시는 걸 보면 생각이 참 깊으세요.
  26. 이 어려운 걸 어떻게 해결하셨어요?
  27. 경험이 정말 풍부하신 것 같아요.
  28. 매사에 적극적인 모습이 정말 좋기 좋아요.
  29.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가 주위까지 전해져요.
  30. 척하면 척이시네요. 정말 이해력이 좋으세요.
  31. 정말 성실하시네요.
  32. 이게 필요한지 어떻게 아셨어요? 감사해요.
  33. 오늘따라 컨디션이 좋아 보여요.
  34. 기분이 오늘 좋아 보이시네요. 좋은 일 있으세요?
  35. 우와 어떻게 이런 생각하셨어요?
  36. 먼저 인사해 주셔서 감사해요.
  37. 붙임성이 참 좋으시네요!
  38. 어떻게 그렇게 꾸준하게 하시는 거예요?
  39. 주변도 잘 챙기시고 따뜻하고 다정하세요.

 

자취할 때 알아두면 좋은 전화번호 총정리

 

자취할 때 알아두면 좋은 전화번호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취할 때 알아두면 좋은 전화번호 총정리, 살펴보겠습니다. 자취할 때 알아두면 여러모로 쓸모있는 전화번호들을 다 모아봤는데요. 아래 본문을 참고해서 유용

nid-it.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