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유용한 정보

회사생활 화법 해석꿀팁

by 즈블리 2024. 1. 24.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회사생활 화법 해석꿀팁,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생활할 때, 쓰이는 말들의 진짜 의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회사생활 대화 메뉴얼

 

✅ 회사생활 화법 해석 매뉴얼

  • 다름이 아니고 = 시간 안 뺏을 테니 잘 들어봐라
  • 담당자가 자리를 비워서 = 내가 한 짓이 아니다.
  • 문제가 되어서 = 부장님이 싫어해서
  • 문제가 될 수 있어서 = 내가 혼날 것 같다.
  • 사실은 = 사실은 아니다.
  • 말씀해 주셨던 부분 = 네가 하라고 한 것
  • 말씀하신 대로 = 시킨 대로 했다.
  • ~라고 하셨는데 = 말 바꾼 거 내가 모를 줄 알았냐.
  •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번엔 좀 넘어가자?
  • 다음부터 참고하겠습니다. = 이번에는 참고 안 하겠습니다.
  • 언제 확인 가능하신지 = 뭐 하느라 처늦는지
  • 보내드렸었는데 = 네가 잊어먹어서 그런 거임.
  • 문자 한 통 남겨주세요. = 까먹을 것 같다.
  • 내부 협의를 거치고 = 험담을 하겠다.
  • 가능한 부분을 찾아보겠습니다. = 불가능하다.
  • 저희가 생각했던 것과 달라서 = 저리 가라.
  • 아쉽지만 다음에 = 만나서 반가웠고 다신 같이 뭐 하지 말자.
  • 그날 뵙겠습니다. = 말로 하자.

연인 대화주제 :: 말주변이 없으신 분들 필독

 

연인 대화주제 :: 말주변이 없으신 분들 필독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연인 대화주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은 좋지만, 대화를 이어나갈 주제가 많지 않아 항상 고민이 많은 소심

nid-i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