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유용한 정보

오래 잘 사귀는 커플 특징 12가지

by 즈블리 2024. 2. 4.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래 잘 사귀는 커플 특징 12가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래 잘 사귀는 커플들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오래 연애한 커플

오래 잘 사귀는 커플 특징

오래 잘 사귀는 커플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서로 빵 터지는 유머코드가 비슷하고 한쪽이 드립을 했을 때 쿵짝이 잘 맞는다.

✅ 서로 재밌어하는 취미활동의 맥락이 비슷하다.

✅ 서로에 대해 사소한 칭찬을 지나치지 않고 잘 표현하고 고맙게 생각할 줄 안다.

✅ 함께 공통으로 이야기할 수 있는 관심사가 하나이상 있다.

✅ 상대방 탓이라는 것에 집중을 하기보다는 상대방의 잘못으로 인해 내가 느낀 기분을 전달하려 한다.

✅ 상대가 안 했으면 하는 것들에 대해 진지한 대화를 해본 적이 있다.

✅ 내가 기분이 나쁘고 짜증 나는 상황이더라도 내가 잘못한 것에 대해서는 사과한다.

✅ 세상을 바라보는 가치관, 인간을 바라보는 가치관이 서로 닮았다.

✅ 연락이 안 되거나 오해가 생기더라도 기본적으로 상대에 대한 신뢰가 있다.

✅ 서로의 손익을 따지거나 계산하지 않고 힘든 쪽을 더 배려하려 한다.

✅ 앞으로의 일과 계획을 공유하는 데 거리낌이 없다.

✅ 너무 바쁘고 정신없더라도 하루 마무리하는 인사는 꼭 한다.

혼자 사는 여자가 안전하게 자취생활하는 방법

 

혼자 사는 여자가 안전하게 자취생활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혼자 사는 여자가 안전하게 자취생활하는 방법,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가 혼자 살면 많은 위협과 불안 속에서 살아갈 수밖에 없는 현실인데요. 혼자 사는

nid-it.tistory.com